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바로가기 기수게시판

바로가기 동호회게시판

Home > 우신알림터 > 총동게시판

국제라이온즈 서울미리내클럽 비즈니스 & 친교 봉사 포럼에 우신동문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김유찬(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092회 작성일 11-05-19 09:17

첨부파일

본문

우신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4회동문 김유찬입니다.

동문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뜻있는 동문제위의 물심양면의 지원 덕분에

개인적으로 좌절하기 쉬운 최근의 어려운 시련의 세월을 잘 버티어 내고 있습니다.

잔뜩 움추렸던 영혼을 펴고 서서히 재기의 움직임을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주변의 권유로 인해 국제라이온즈 354-A지구 서울미리내클럽회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청운의 꿈을 가지고 동문수학하던 동문들이 이제는 제법 우리사회의 각계각층에서 존경받는 지도자의 반열에 올라선 사례들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어 제 마음까지 뿌듯해짐을 느낌니다.

반면 야심찬 도전의 상처로 신음하는 안타까운 사연도 들려옵니다.

현재의 처지가 어떠하든 한 평생 살아가면서 각자의 인생의 달란트대로 앞서거니 뒤서기니 살아가지만 우리 모두 학창시절 동문수학하며 각자의 품었던 꿈을 이루고져 땀 흘리고 노력한 인생동지들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앞서가는 이는 앞서간다고 자만하지 아니하고 보다 자신과 그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인덕을

조금 뒤쳐진 이들은 좀 더 분발해 좌절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우리 모두 기원해봅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하루하루를살아가야만하는 우리들에게 새로운 사업기회를물색하고 이를 성공으로이끌기까지에는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우리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더욱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를 거듭하는통신기술의 발달은 이제 우리의 활동영역을자신이 사는 지역뿐만이 아니라 국경을넘어서 세계를 무대로 한 무한경쟁에로우리를 내몰고 있습니다.이러한 시기 동문 여러분은 과연 어떠한미래를 준비하고 계십니까?

말로만 무한경쟁이고 말로만 세계화의주역이 아닌지요?대기업과 같은 막강한 자금력과조직력을 갖추고 있지 못한다면 이러한 세계화의물결속에서 살아남기도 어렵거니와새로운 사업기회를 찾기란 그야말로 어려운난제가 아니랄 수 없습니다.

여기 국제라이온즈 미리내클럽과 함께세계시장을 상대로 여러분의활동무대를 넓히고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만들 수있는 한 차원 높은 도전의 장으로 여러분을초대합니다.남들이 지나치기 쉬운 작은사업기회조차 소홀히 하지 않고 국경을 넘어서 새로운사업의 기회를 연결하는 국제라이온즈미리내클럽의 놀라운 국제네트워크의장으로 함께 나아가길 원합니다.우리에게 필요로 하는 것은 좁은국내시장에 안주하는 닫힌 마음이 아니라 열린세계시장을 향해 과감히 발을 내딛을 수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여러분주저하지마시고 세계시장에서 새로운사업의 기회를 찾으시길 바랍니다.국제라이온즈 미리내클럽은 그간형성된 국제네트워크와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것입니다.

아울러 한국내 지도자를 꿈꾸는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social network도 라이온즈 클럽은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함께 나아갑시다.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기다리는 이에게 미래는 오지 않습니다.


2011.5

4회 동문 김유찬 배상     

---------------------------------------------

                초청안내

미리내클럽 비즈니스 & 친교봉사 포럼참가

(매월 실시 예정)

-5월 비즈니스 & 친교 봉사 포럼 행사

-일시: 2011.5.23 (월) 오후 6:00
-장소: 국제라이온즈클럽회관 9층

(안국역 5번출구 낙원상가 부근위치)

-내용: 국제라이온즈서울미리내클럽 비즈니스 &친교 봉사 포럼

-대상: 1) 향후 라이온즈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동문      
          2) 향후 라이온즈 활동과 비즈니스를 병행하고 싶은 동문   
          3) 사회지도층들과 폭넓은 교분을 가지고 싶은 동문
          4)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가지고 싶은 동문

-참가비: 미리내클럽 비즈니스&친교 봉사 포럼 참가비 무료

-상세한 사항은 첨부한 자료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2011.5


김유찬 배상

우신4회
SIBC홀딩스(주) 대표
국제라이온즈 서울미리내클럽회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write @ 우신고등학교 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2002 ~ 2018

Wooshin High School Alum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