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선수 로드리와 본마티, 레알 마드리드 시상식에서 발롱도르 수상 > 비회원방명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우신쉼터 > 비회원방명록

 Home > 우신쉼터 > 비회원방명록

스페인 선수 로드리와 본마티, 레알 마드리드 시상식에서 발롱도르 수상

작성일 24-10-29 15:08

페이지 정보

작성자 outlookind…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조회 22회 댓글 0건

본문

스페인의 미드필더 로드리와 아이타나 본마티가 월요일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남녀 발롱도르를 수상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파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명백한 항의 표시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시상식을 거부했습니다.

28세의 로드리는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과 스페인의 유럽 선수권 우승의 핵심 선수로 활약한 후 처음으로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8회 수상자인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를 제치고 레알 마드리드의 비니시우스 주니어를 제치고 2위에 올랐지만 스페인 클럽은 크게 불쾌해했습니다. 마드리드와 선수들은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은 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감정을 표출했습니다.

로드리는 전 우승자 조지 웨아가 자신의 이름을 낭독하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달 십자인대 부상으로 시즌 아웃된 로드리는 목발을 짚고 시상식장에 도착해 “저에게는 놀라운 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의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항상 매 경기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이타적인 선수로 알려진 로드리는 칭찬을 다른 사람에게 돌리는 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게임에서 제 가치를 알아봐 주는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발롱도르를 수상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최고 수준의 플레이를 해왔습니다.”

올해 26세인 본마티는 바르셀로나의 스페인 리그, 스페인 국왕컵,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본마티는 바르셀로나 팀 동료인 알렉시아 푸텔라스와 함께 2018년 여자부 우승 트로피가 처음 수여된 이래 두 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본마티는 팀 동료인 노르웨이의 캐롤라인 그레이엄 한센과 스페인의 살마 파랄루엘로를 제치고 바르셀로나의 1-2-3 전형을 완성했습니다.


오스카상 수상자인 나탈리 포트만으로부터 상을 받은 본마티는 “이 자리에 다시 오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매년 저를 더 나은 축구 선수로 만들어주는 팀 동료들과 클럽에 감사드립니다.”

공격형 미드필더 주드 벨링햄이 3위, 다니 카르바할이 4위를 차지했고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을 수상했지만 파리 중심부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마드리드에서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은 로드리 역시 뛰어난 시즌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꼽았던 비니시우스와 마찬가지로 X에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비니시우스는 포르투갈어로 “필요하다면 10배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베가는 이번 투표에 대해 “축구 정치”라고 표현하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내 동생, 당신은 세계 최고의 선수이며 어떤 상도 달리 말할 수 없습니다.” 이 프랑스 국가대표 선수는 자신과 비니시우스가 함께 축하하는 사진과 함께 X에 글을 올렸습니다. “사랑해 내 형제.”

2022년 발롱도르를 수상한 전 마드리드 스타 카림 벤제마는 인스타그램에 “트로 포트”(“너무 강하다”)라는 단어와 함께 프랑스어로 응원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권위 있는 개인상을 총 13회 수상한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003년 이후 처음으로 올해 수상 후보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로드리는 메시나 호날두처럼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득점을 많이 하는 선수는 아니지만, 후방에서 깔끔하게 패스를 배급하고 수비를 지키는 능력으로 맨시티 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로드리는 “저는 리더가 되려고 노력하며 매일 최고에서 더 발전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드리가 측면에 있을 때 맨시티는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고,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로 2024에서 스페인이 선보인 빠른 패스 스타일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맨시티 선수로는 최초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맨시티의 축구 디렉터인 티키 베기리스타인은 “그는 자존심이 전혀 없는 선수로, 오랜 기간 동안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보여준 일관성은 노력과 헌신의 결과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두 시즌 연속 19골을 넣은 본마티는 올해 스페인 대표팀에서 5경기에서 5골을 넣으며 국제 대회 통산 26골을 기록했습니다.

발롱도르는 프랑스 풋볼 매거진에서 제정했으며 1956년부터 남자 선수에게, 2018년부터 여자 선수에게 수여하고 있습니다. FIFA 랭킹 상위 100개국의 기자들이 투표로 선정합니다.

각 저널리스트는 국가당 한 명씩 10명의 선수를 랭킹 순으로 선정하고 각 포지션에 점수를 부여합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선수가 우승자가 됩니다. 매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FIFA의 시상식과는 달리 팬들은 투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https://www.outlookindia.com/plugin-play/2024년-파워볼사이트-추천-순위-안전한-파워볼실시간-게임-사이트-top15-news-33414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ooshin.org 우신고등학교 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