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젯 설립자, 이지벳 온라인 베팅 브랜드 런칭
작성일 24-10-29 15: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Outlookind…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조회 25회 댓글 0건본문
저가 항공사 이지젯을 계열사로 거느린 대기업 이지그룹이 새로운 온라인 스포츠 베팅 브랜드인 이지벳을 출시했습니다.
베팅 거래소 매치북과 제휴하여 개발한 EasyBet.net 웹사이트는 현재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베팅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베팅 거래소 모델을 통해 다양한 시장과 베팅 유형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EasyBet.net은 영국에서 접속할 수 있지만 정확히 어디에서 브랜드가 활성화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와 알더니 도박 통제 위원회 모두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지그룹은 그동안 'Easy' 브랜드와 관련된 여러 건의 브랜드 침해 소송을 진행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EasyBet.com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위치한 EasyBet.co.za 웹사이트에 대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이지그룹은 공식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이지' 계열의 합법적인 일원임을 확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벤처는 'Easy' 브랜드가 스포츠 베팅 업계에 진출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하지만 이지그룹은 자체 베팅 브랜드를 채택한 영국의 주요 소비자 브랜드는 버진(Virgin)과 스카이(Sky)를 예로 들며 자신들이 처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매치북은 이지그룹에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고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EasyGroup의 베팅 출시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입니다.
이지그룹의 설립자인 스텔리오스 하지-이오아노우 경은 이번 출시에 대해 대기업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이오아노우 경은 “이지벳닷넷이 ‘이지’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다른 대형 소비자 브랜드를 보완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신규 시장입니다.
“이지벳은 고객에게 기존 북메이커보다 더 공정한 배당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P2P 베팅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길 것 같은 종목에 베팅하거나 질 것 같은 종목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모델이 소비자에게 더 공정한 배당률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매치북의 CEO인 말콤 그레이엄도 이 새로운 벤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Easy' 브랜드는 고객에게 일관되게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지벳닷넷은 다양한 스포츠 및 지역 시장에서 업계 최고의 배당률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지그룹에 지불하는 라이선스 비용을 통해 스텔리오스의 자선 활동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규정 준수 및 규정을 준수하는 매치북
출시를 발표하면서 EasyGroup은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Matchbook의 약속도 언급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매치북은 자사의 활동을 감독할 “업계 최고의 경영진”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동급 최고의 규정 준수 및 규제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치북은 2020년에 도박위원회와 뜨거운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는 라이선스 플랫폼 중 새로운 EasyBet 웹 사이트에도 이름을 올린 트리플벳 브랜드와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위원회는 2년간의 운영 검토 후 2020년 2월에 트리플벳의 라이선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자금 세탁 방지, 신디케이트에 대한 실사 점검 및 사회적 책임 보호 전반에 걸쳐 심각한 결함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74만 파운드(€888,152/$959,221)의 벌금을 납부하라는 명령도 받았습니다.
검토 후 트리플벳은 성과 개선 컨설팅 업체인 알바레즈 앤 마르살에 의뢰하여 시스템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전반을 개선했습니다.
https://www.outlookindia.com/plugin-play/2023년-11월-메이저-토토사이트-순위-추천-토토-안전놀이터-top15-news-332207
베팅 거래소 매치북과 제휴하여 개발한 EasyBet.net 웹사이트는 현재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베팅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베팅 거래소 모델을 통해 다양한 시장과 베팅 유형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EasyBet.net은 영국에서 접속할 수 있지만 정확히 어디에서 브랜드가 활성화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와 알더니 도박 통제 위원회 모두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지그룹은 그동안 'Easy' 브랜드와 관련된 여러 건의 브랜드 침해 소송을 진행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EasyBet.com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위치한 EasyBet.co.za 웹사이트에 대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이지그룹은 공식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이지' 계열의 합법적인 일원임을 확신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벤처는 'Easy' 브랜드가 스포츠 베팅 업계에 진출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하지만 이지그룹은 자체 베팅 브랜드를 채택한 영국의 주요 소비자 브랜드는 버진(Virgin)과 스카이(Sky)를 예로 들며 자신들이 처음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매치북은 이지그룹에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고 브랜드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EasyGroup의 베팅 출시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입니다.
이지그룹의 설립자인 스텔리오스 하지-이오아노우 경은 이번 출시에 대해 대기업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이오아노우 경은 “이지벳닷넷이 ‘이지’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의 다른 대형 소비자 브랜드를 보완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신규 시장입니다.
“이지벳은 고객에게 기존 북메이커보다 더 공정한 배당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P2P 베팅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길 것 같은 종목에 베팅하거나 질 것 같은 종목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모델이 소비자에게 더 공정한 배당률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매치북의 CEO인 말콤 그레이엄도 이 새로운 벤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Easy' 브랜드는 고객에게 일관되게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지벳닷넷은 다양한 스포츠 및 지역 시장에서 업계 최고의 배당률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지그룹에 지불하는 라이선스 비용을 통해 스텔리오스의 자선 활동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규정 준수 및 규정을 준수하는 매치북
출시를 발표하면서 EasyGroup은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Matchbook의 약속도 언급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매치북은 자사의 활동을 감독할 “업계 최고의 경영진”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동급 최고의 규정 준수 및 규제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치북은 2020년에 도박위원회와 뜨거운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는 라이선스 플랫폼 중 새로운 EasyBet 웹 사이트에도 이름을 올린 트리플벳 브랜드와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위원회는 2년간의 운영 검토 후 2020년 2월에 트리플벳의 라이선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자금 세탁 방지, 신디케이트에 대한 실사 점검 및 사회적 책임 보호 전반에 걸쳐 심각한 결함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74만 파운드(€888,152/$959,221)의 벌금을 납부하라는 명령도 받았습니다.
검토 후 트리플벳은 성과 개선 컨설팅 업체인 알바레즈 앤 마르살에 의뢰하여 시스템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전반을 개선했습니다.
https://www.outlookindia.com/plugin-play/2023년-11월-메이저-토토사이트-순위-추천-토토-안전놀이터-top15-news-3322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